♡ 니키타 Nikita | 미드 | 범죄수사/액션/드라마/스릴러

비밀 조직[ 디비전 ]에 의해 강인한 살인 병기로 키워진 니키타(매기 큐 분)는 [ 디비전 ]이 개인의 이익과 범죄에 악용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조직에 복수를 결심한다. 이후, 자신과 유사한 처지의 여성을 [ 디비전 ]에 침투시켜, 정부와 디비전를 대상으로 전쟁을 하게 된다.

[ 니키타 ]의 압권은 단연 주인공 매기 큐의 치명적인 매력. 안젤리나 졸리, 밀라 요보비치를 잇는 새로운 액션 히로인로서의 화려한 액션과 멋진 몸매는 눈을 사로잡는다. 섹시한 레드 컬러 드레스를 입고 찍은 포스터는 미국 현지에서도 논란을 불러일으킬 정도였다고. 국내에서는 다니엘 헤니의 전 여자친구로도 유명한 매기 큐는 이 작품에서 저격, 무술 등 모든 부문에서 적이 없을 정도로 강한 킬러로, 기존 영화 속에는 없었던 여전사 캐릭터 그 이상을 보여준다.

일반 TV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블록버스터급 액션의 스케일도 [ 니키타 ]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미국 전역에서 펼치지는 스타일리시한 액션은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한다. 정부 조직의 모든 부정과 모순을 잡기 위한 여성 킬러들의 맨몸 액션과 두뇌 싸움은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 을 전한다.

이 외에도, [ 기프트 ] 등의 TV 시리즈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던 쉐인 웨스트가 [ 디비전 ]의 상급요원 마이클 역으로 출연해 니키타와의 비밀스런 대립을 이어가고, 영화 [ 킥 애스 ]에서 남자 주인공 [ 킥 애스 ]의 미녀 여자친구로 화를 모았던 린지 폰세카가 니키타의 계획에 따라 [ 디비전 ]에 위장 잠입하는 여성 킬러 알렉스 역으로 열연한다.


♡ 시즌 및 방영

Season 01 2010 ~ 2011 EP22
Season 02 2011 ~ 2012 EP23 방영중

+ Recent posts